매번 중간정도의 키와 약간의 근육을 가진 체격을 선호했습니다.


왜냐면 키에따른 가드 판정과 이동 거리, 무기 리치가 제일 적당한 수준이기 때문입니다!


이 게임은 모든게 물리 엔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마른 체형으로 할경우 쉽게 넘어지고 힘싸움에서 밀리고


키가 작을수록 이동거리가 좁아지고 리치도 짧아지고 다리가 잘꼬여서 잘넘어지게되죠..


그래서 처음에 캐릭 만들때 잘 생각하고 만들어야됩니다!


하지만 이번엔 스카이림의 오크와 비슷한 체격을 자랑하는 노드컨셉으로 해봤습니다!


근력도 최강에 키도 제일 크게하니 주먹질에도 NPC가 훅훅 날아갈때도 많고


키가 크기 때문에 헤드도 잘 꽂혀서 좋은 것 같네요!


키가 크고 체중이 높을 수록 무거운 무기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영상에는 계급이 낮아서 스태프밖에 못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