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s the changelog for version 0.6.4.3: 


-오우거 매치가 아레나에 추가되었습니다. (더 많은 계급이 추가예정) 


-새로운 근접 기술 추가: 쌍수무기 


-새로운 쉴드 기술: Synchrony 


-새로운 쉴드 기술: Ward 


-새로운 쉴드 기술: Persist 


-새로운 쉴드 기술: Endure 


-새로운 쉴드 기술: Mobility 


-쉴드 블록 스태미나 시스템 추가


-방패 기능을 추가


-용병 상인 npc가 아레나모드에 추가


-용병 npc가 이제 다양한 계급과 장비를 착용한다. 


-새로운 많은 아이템들 (더 추가될 예정) 


-향상된 발놀림과 균형 


-향상된 전투 자세


-모든 전투 및 대부분의 모션을 다시 작업함


-향상된 무기막기와 막기


-향상된 찌르기 정확도와 공격력 


-향상된 동작 전환과 역동적인 자세


-떨어지는 회복속도를 올림


-전투 구조를 고치고 다양하게 개선함


-향상된 AI 전투 전술


-개선된 NPC의 장비 선택


-마스터 계급에서 더 다양한 상대를 만날 수 있다


-AI가 좀더 사람과 같아졌다.


-왼쪽과 오른쪽 스윙을 이제 쉽게 할 수 있다. 


-다양한 그래픽 개선


-XInput컨트롤러(엑박패드)의 아날로그 스틱으로 움직일 수 있다


-다수의 버그를 수정하고 개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