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이그제니마가 0.6.4.5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아이템들이 아레나모드에 추가되고


각종 버그들과 천장 뚫는 버그를 고치고


Expert 티어급의 오우거 매칭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오우거의 모션이 좀더 부드럽게 수정했다네요!


업데이트 전의 한손검 막는 버그가 있었는데 고쳐졌습니다.


이제 다시 한손검을 잡을 때가 왔군요! :)




  1. 포켓볼 2016.10.07 16:46 Addr Modify Reply

    Exanima는 버그 픽스가 빨라서 좋네요

    • 긋뽁 Grayfox 2016.10.18 02:27 신고 Addr Modify

      네 개발자들이 한창 업뎃할땐 핫픽스 빨리 올려주더라구여 ㅎㅎ 하지만 다음 업뎃은 느리다는 단점이 있죠..ㅠ

  2. 간달프 2016.10.09 09:32 Addr Modify Reply

    폭스님 영상을 보며 플레이하고있네요 늘 잘보고있습니다 궁금한게 있는데요 케릭터를 생성시에 키와 근육량 체격이 전투에 있어서 공격력이나 속도에 영향을 주나요?

    • 긋뽁 Grayfox 2016.10.18 02:28 신고 Addr Modify

      제대로 연구한건 아니지만.. 몸집이 클수록 공격할때 적을 많이 넘어뜨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키가 크면 보폭이 늘어나고.. 작으면 줄어드는것도 마찬가지이고 리치까지 영향을 주거나 막을때까지 영향을 줍니다 ㅎㅎ 그래서 전 항상 중간키로 해요 ㅎㅎ

  3. 굿잡 2016.10.26 09:09 Addr Modify Reply

    그레이폭스님 질문이 있는데 각 무기마다 임팩트 밸런스 슬래쉬 피어스 크래쉬 등 이런능력치는 정확히 뭘 의미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 이그제니마개초보 2017.01.01 02:00 Addr Modify

      ●크러쉬-격파,파괴형,갑옷으로 칭칭감은놈들한테효과적

      ●밸런스-무기휘두르고나서 모션다시잡기까지의과정을 말한건듯. 낮을수록 휘청거림

      ●슬래쉬-베는기. 갑옷없이 천조가리입은새끼들한테효과적

      ●피어스-찌르기. 거리벌리며 싸울때효과적.

      임팩트를모르겄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