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0.6.3.3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게임을 시작할 때 자신의 캐릭터에 배경을 선택 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총 4개의 배경이 있으며, 배경마다 기초 지급되는 아이템이 다릅니다.


-Unknow, Knight, Proctor, Villager-


이 배경 스토리가 영문으로 되어있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대충 번역을 했습니다.



알 수 없는


당신은 당신이 누군지 모르지만, 당신의 잠재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작 시 아이템은 예전과 같음)








기사


당신은 전투경험이 아주 많지않지만, 집안 재력 덕분에 당신은 훈련을 받았고, 장비를 구입한 뒤 기사작위를 받게되었다.

당신의 주군 Ermus는 Benston과 pirn 마을에서 실종사건을 조사하라고 임무를 내렸다. 그 흔적들은 이곳으로 인도했다.


(기존 시작아이템 Flanged mace와 풀플레이트 상의와 하의)





감독관


당신은 열렬한 법을 유지하기 위해 맹세를 했고 왕의 모든 지휘권을 받았다.

왕은 Benston 또는 Pirn 마을에서 발생하는 납치 사건들을 막아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감독관은 이전에 보냈다,하지만 그녀의 소식은 사라졌고 실종되었다고 간주되었다.


(감독관은 3층 보스와 같은 계급과 장비를 착용했습니다.)




주민


당신은 Pirn마을의 주목할만한 기술을 가진 구두 수선공이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의 가게를 넓히기 위해 인근 마을로 여행을 다녔다.

최근에 이러한 일 때문에 여행가다 습격을 받았다. 범인들은 당신의 물건에는 관심이 없는 것처럼 보였고, 아무 이유없이 당신을 납치했다.


(걍 알록달록한 옷에 벨트 끼고 있습니다.. =_=)